본문 바로가기

FINANCE SCOPE

구독하기
의류

감성코퍼레이션, 中 골프웨어 1위 손잡고 '24조' 아웃도어 시장 진출

윤영훈 기자

입력 2025.09.22 14:29

숏컷

X

'스노우피크 어패럴' 중국 유통 계약…1400개 매장망 활용해 핵심 상권 공략

감성코퍼레이션 CI. (사진=감성코퍼레이션)

연간 24조원 규모로 급성장하는 중국 아웃도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감성코퍼레이션이 현지 골프웨어 1위 기업의 막강한 유통망에 올라탔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골프웨어 1위 기업인 '비인러펀(比音勒芬, Biemlofen)'과 중국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트너사인 비인러펀은 중국 내 막강한 유통망을 갖춘 기업이다. 중국 전역의 주요 백화점과 고급 쇼핑몰에 14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1조30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비인러펀의 검증된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 빠르게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기존 중국 1호점인 상하이 첸탄 타이구리 백화점을 시작으로 비인러펀의 광범위한 유통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의 핵심 상권에 프리미엄 럭셔리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비인러펀과 함께 향후 3년 안에 중국 아웃도어 의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국 아웃도어 시장은 소득 수준 향상과 함께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중상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중국 아웃도어 의류 시장 규모는 약 24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윤영훈 기자 jihyunengen@finance-scope.com

섹터 VIEW